키스방 찾은 지적장애인 유혹해 억대 뜯어낸 여성과 일당들 디지털타임스 모바일페이지

달랑 ‘키스’ 하나만 가지고 인기를 끌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정형외과 시술 바로알기]여름철 발생하기 쉬운 질환 및 부상은? 주의 필요 더운 여름철엔 몸매 관리를 위해 운동을 하거나 야외 신체 활동이 많아진다. 이에 운동이나 각종 레저 스포츠를 즐기다가 관절, 근육 등 신체 각 부위에서 통증이 발생하거나, 어깨 부상, 발목 부상, 팔꿈치 부상 등의 부상을 입는 이들이 증가한다. 광주 탄탄정형외과 김지영(대한정형외과학회 정회원) 원장은 “평소 활동량이 적은 사람이 ...

 

타이머 하나에는 30분, 다른 하나에는 5분이 표시돼 있었다. 그녀는 ൦분은 대화시간, 5분은 자플시간"이라고 말했다. 물티슈는 '뒤처리'를 위한 것이란다. 재판부는 "피고인들이 동종범행으로 처벌받은 전력이 있는데도 장기간에 걸쳐 범행했다"라며 "전파성이 높은 인터넷을 통해 홍보가 이뤄진 점 등을 비춰보면 원심의 형은 너무 무겁지 않다"고 판시했다. '키스방'으로 불리는 불법업소에 가도 되느냐는 30대 남성의 질문에 경찰의 상세한 설명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A씨는 "한 시간 동안 20대 여성과 키스를 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다 하니 뭔가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 생각된다"고 밝혔다.

 

전화예약을 한 뒤 홈페이지 약도안내를 찾아 지난 18일 새벽 찾아간 서울 종로구의 한 키스방. 5층짜리 건물 2층에 자리 잡은 이곳은 생긴지 1년 만에 전국적으로 무려 13곳의 체인점을 두게 된 기업형 키스방의 전형이었다. 보통의 키스방 홈페이지는 유흥주점의 그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

 

일요서울i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에 대해 경찰관계자는 “단순히 키스만 하는 것이 처벌 대상인지는 좀 애매하다. 또한 손이나 입이 아닌 다른 신체부위로 옷을 입은 상태에서 성기를 자극시키는 경우 현장을 목격하지 않으면 처벌하기 힘들다”며 단속의 어려움을 나타냈다.

 

청주성모병원 이상록 감염내과장도 "B형 간염의 경우 모체에서 태아로의 수직 전파가 대부분을 차지하지만 보균자와의 키스 등을 통해 감염되기도 한다"며 "결핵은 물론 독감, 인후염 등을 발병시킬 수 있다"고 경고했다. 정 교수는 특히 "키스방에서 유사성행위까지 이뤄질 경우 각종 성병에 감염될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다. 이틈을 타 업소에선 성적호기심을 자극하는 각종 이벤트성 영업을 하고 있어 키스방을 찾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키스방에서의 유사성행위나 키스 외적인 서비스가 암암리에 이뤄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세라에 따르면 보통 하루에 8명에서 10명의 손님을 맞는다고 한다. 매일 나오는 게 아니지만 한 달 힘들게 일하면 400만원도 거뜬하다고 한다.

 

극단적으로 짧은 미니스커트와 탱크탑을 입은 그녀는 처음 보는 남성임에도 기자에게 오래된 연인에게 보내는 환한 미소를 내보였다. "키스하실 때, 옷 위로 가슴, 엉덩이 터치는 가능하고요. 자플(혼자하는 자위행위)로 마무리하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건 옷을 벗기려고 하시거나 성관계를 하려고 하시면 환불 없이 퇴장 당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뒷번호로 신분을 확인한 뒤 작은 미닫이문을 열고 들어가자 '실장'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20대 후반의 남자 종업원은 양치질과 면도를 함께 할 수 있는 세면실로 무작정 안내했다. 방신실은 "신인왕은 다른 실력있는 선수들이 많아서 크게 생각하지 않고 있다"면서 "메인스폰서 주최 대회인 KB금융 스타 챔피언십, 가장 큰 대회 중 하나인 한국여자오픈에서 우승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밖으로 잘 알려지지 않고 쉬쉬하면서 입소문을 통해 장사를 하고 있는 이들 업소들은 대부분 유명 대학의 학생이나 핸섬한 청년들을 고용해 아줌마들을 유혹하고 있다고 한다.

 

방신실은 "거의 완치 단계라고 하더라"면서 "생각보다 빨리 우승을 하면서 드림투어를 안 나가도 되니 체력적으로도 문제 없을 것"이라고 웃었다. 이번 대회에서 첫 우승을 차지했지만 방신실의 주가는 이미 크게 치솟았다. 본인 스스로도 "많은 분들이 알아봐주시고 응원도 많이 받아서 감사하다. 연예인이 된 것처럼 신기하다"며 인기를 실감한다고 했다. 이철규 “5인회는 괴담, 경악할 일” [폴리뉴스 정찬 기자]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가 내년 총선에서 ‘검사 공천’ 당내외 우려가 나오는데 대해 “그럴 가능성 없다”고 했다.

 

보통 비용의 반이 우리 몫인데 내가 하고 싶은 시간대에 하고 싶은 시간만큼만 일을 해서 단란주점이나 룸살롱 기타 유흥업소보다 일하기가 편하고 알바비도 많다. 가끔 노골적으로 성행위를 강요하는 손님들이 있지만 이제 그런 손님들도 잘 요리(?)할 수 있다”며 당차게 말했다. 또한 대부분의 키스방 홈페이지에는 매니저들의 프로필 사진을 올려놓고 있는데 사진들이 하나같이 가슴을 반쯤 드러내놓고 있거나 노골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어 유사성행위가 절대 안된다는 말에 신빙성이 떨어졌다. 우선 키스방이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포털 사이트를 통해 검색해 봤다.

 

덩달아 경찰이 현장에서 수집한 증거는 법적 정당성을 갖추지 못하게 됐습니다. 주요 증거가 줄줄이 증거 능력을 인정받지 못하게 되자 법원은 '증거능력이 없다고 판단한 증거들을 제외한 나머지 증거들만으로는' 범죄 혐의를 입증할 수 없다며 무죄를 내린 거였죠. 하지만 법원은 경찰이 이후 증거를 찾기 위해 벌인 수색 활동은 강제수사에 해당한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키스방’ 자체도 불법이지만 요즘 더 놀라운 것은 일부 ‘키스방’에서 남성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중년 여성이나 나이 많은 과부들을 대상으로 장사를 하는 업소들이 있다는 것이다. 언제부터인가 남정네들, 특히 순진한 청소년들이나 어수룩해 보이는 노인들을 대상으로 수도권 지역에 ‘키스방’이 들어서기 시작했는데, 이제는 그 수를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아졌다고 한다. 남성은 물론 여성 매니저도 옷을 벗지는 않지만 치마 속 혹은 상의 속으로 손을 넣어 만지는 것은 가능하다. 기존의 키스방과 다른 점은 여성 매니저가 음료수와 물티슈를 들고 방에 들어선다는 것. 경찰에 적발되지는 않았지만 수원에 위치한 모 키스방의 경우, 여성 매니저가 입으로 남성의 성기를 애무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서울 오피 서울 오피 서울 오피사이트 오피가이드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키스방 찾은 지적장애인 유혹해 억대 뜯어낸 여성과 일당들 디지털타임스 모바일페이지”

Leave a Reply

Gravatar